서울의 브루클린으로 알려진 성수동은 한국의 학생과 힙스터, 예술가들의 허브입니다. 트렌디한 카페, 레스토랑, 부티크로 변모한 이 거리는 매력적인 보헤미안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성수동에서 즐길 거리
성수동의 역동적인 거리 예술을 감상해 보세요. 오래된 공장과 창고 벽이 서울의 예술가들이 디자인한 다채로운 거리 벽화로 재탄생했습니다. 벽화도 감상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도 찍을 수 있는 도보 투어를 추천합니다.
카페인이 필요하신가요? 성수 수제화거리로 가보세요. 카페거리로도 알려진 이곳에는 트렌디한 카페와 로스팅 장인들이 모여 있습니다. 햇살을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 카페도 찾아보세요.
스타일리시한 성수동은 몰랐던 로컬 디자이너를 발견할 수 있는 완벽한 곳입니다. 버려진 컨테이너를 개조해 만든 커먼그라운드(Common Ground) 팝업 쇼핑몰에서 최고의 쇼핑을 즐겨 보세요.
복잡한 인파를 피해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녹지 공간 중 하나인 서울숲을 방문해 보세요. 정원과 잔디밭, 연못, 산책로가 곳곳에 펼쳐져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꽃사슴을 볼 수도 있습니다.
성수동의 교통
서울에는 지하철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서울 도심에서 성수동까지는 지하철로 약 30분 정도 걸립니다. 성수동 카페거리, 서울숲, 커먼그라운드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지하철역이 여러 곳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