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부촌 중 하나인 서초구는 서울 도심 남쪽에 펼쳐져 있습니다. 전통과 클래식을 아우르는 기념비적인 공연 예술 단지와 1988 서울올림픽을 앞두고 조성된 녹음이 우거진 공원이 있습니다.
서초구에서 즐길 거리
고대 국악의 전통을 보존하는 국립국악원은 다양한 악기에 대한 학술 강좌와 개인 레슨을 제공합니다. 몇 주간 이어지는 무용 강좌나 음악 강좌에 참여하거나, 앙상블 공연에서 전통 아악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서양 공연 예술에 중점을 둔 예술의 전당은 국립발레단, 국립 오페라단, 국립 심포니오케스트라가 있는 현대적인 복합 공연장입니다. 오페라하우스와 음악당 외에도 대규모 현대 미술 작품과 설치 미술품을 전시하는 한가람미술관이 있습니다.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창의적인 전시를 둘러본 후 서예박물관의 섬세한 작품들을 감상해 보세요.
복잡한 서울을 벗어나고 싶다면 양재 시민의 숲에서 오후를 보내세요. 1986 아시안게임과 1988 서울올림픽을 앞두고 조성된 곳으로, 다양한 스포츠 시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와 야외 결혼식장, 독립운동가 윤봉길의사 기념관이 있습니다.
서초구의 교통
서초구 전역에서 서울지하철의 여러 노선과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 도심은 지하철로 약 30분, 인천국제공항은 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