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세유는 프랑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프로방스 알프스 코트다쥐르 레지옹과 부슈뒤론주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지중해 연안의 항구도시로 프랑스와 지중해 모두에서 가장 큰 항구이며 남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도시들이 모여있어 프로방스 지역의 첫 관문 같은 여행지입니다. 파리 다음으로 역사가 오래된 도시로 지중해의 풍경과 풍부한 문화 유적지를 감상할 수 있는 마르세유에 있는 호텔을 찾고 있는 여러분에게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에서 럭셔리 호텔부터 가성비가 좋은 저렴한 마르세유 호텔 몇 곳을 추천합니다.
마르세유 올드 포트는 마르세유의 발상지로 BC 600년경에 그리스 항구로 시작된 도시입니다. 호텔 에스칼레 오세아니아 마르세이유 뷰 포트 마르세유 호텔은 카스텔란 메트로 스테이션까지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마르세유에 머무는 동안 편리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근처에 마르세유 올드 포트, 많은 레스토랑 및 바가 있으며 바제 모노프리 칸비에르, 무제데독로마인, 뮤지엄 오브 올드 마르세유, 뮤제 다키올로지 메디테라니엔 등과 같은 마르세유의 관광 명소가 도보로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관광을 위한 최적의 호텔입니다. 마르세유 미술관은 1801년에 설립되어 마르세유에서 가장 오래된 미술관으로 문화재로 지정된 롱샹 궁이 건물 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메종 뒤 몬드 호텔 앤 스위트 마르세유 비외 포흐 호텔은 4성급 호텔로 마르세유 중심에 위치하며 마르세유 올드 포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주변 지역에 좋은 바와 레스토랑, 카페, 유명한 상점과 부티크가 많이 있습니다. 마르세유 트램웨이 스테이션과 가까워 마르세유 인근 지역을 편하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성당은 고대부터 지중해 무역 중심지 역할을 해왔던 프랑스 남동부의 대성당입니다. 신 비잔틴 양식의 영향을 강하게 받은 건축물로 프랑스 다른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독특하고 이색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보로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성당이 가까운 호텔로는 호텔 C2가 있으며 매우 높은 평점을 받은 트렌티하고 스타일리시한 5성급 마르세유 호텔로 조용하고 한적한 전용 해변과 내부의 스파 및 웰니스 센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르세유 중심지에 위치하며 근처에 바와 클럽이 많아 현지 밤 문화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호텔에서 아베이 오브 생 빅터, 오페라 드 마르세유, 라카네비에르, 마르세유 역사박물관, 마르세유 올드 포트 등의 마르세유의 인기 관광명소까지 도보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마르세유 올드 포트 북쪽에 있으며 마르세유의 조용한 동네에 있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라 졸리에트는 스타일리시하고 독특한 테마를 가진 4성급 호텔로 호텔 주변에는 다양한 식당가와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고, 뽀흐 덱스, 마르세유 올드 포트, 마르세유 역사박물관을 포함한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마르세유 올드 포트 남쪽에 있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4성급 호텔인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마르세유 프라도 벨로드롬은 생-마게리트 드로믈 메트로 스테이션과 스타드벨로드롬에서 도보로 매우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그 밖에도 시티하디우즈 및 팔레데 스포츠 드 마르세유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마르세유는 프랑스 제2의 도시답게 버스, 메트로, 트램이 있는 큰 도시입니다. 마르세유 시티 패스를 사용하면 마르세유에 있는 버스, 메트로, 트램 등 대중교통을 횟수와 노선에 상관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마르세유 시내에 있는 미술관, 박물관 무료입장 및 할인, 도시 가이드 투어, 미나 관광 열차 탑승, 샤토 디프까지 연결 가능한 배 이용, 샤토 무료입장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마르세유 RTM 대중교통 승차권은 환승 포함 1시간 동안 RTM에서 운영하는 버스, 메트로, 트램을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