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고성은 신비로운 과거와 아름답고도 슬픈 현재의 모습이 공존하는 도시입니다. 한때 금강산 관광의 통로 역할을 하기도 했던 고성은 한국전쟁 이후 자연 생태계가 보전된 DMZ가 있으며, 통일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비무장지대는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원시림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탐험을 원하시나요? 그런 여러분께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에서 고성 여행 정보와 몇 곳의 고성 호텔을 추천합니다.
강원도 고성은 자연과 조화롭게 조성된 감성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먼저 고성의 양대 누각인 청간정과 천학정에서는 일출 풍경과 함께 기암절벽과 설악의 능선을 감상할 수 있으며, 고성의 3대 석호인 송지호, 화진포, 삼일포에서는 담수와 해수가 만나 생긴 놀라운 생태 환경과 식생,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온천과 명태, 문어 등의 특산 먹거리도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성에 있는 가족 친화적인 호텔을 찾는다면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가 좋은 선택지입니다. 액티비티를 원하는 투숙객은 리조트 야외에 있는 사슴 농장과 화엄사로 통하는 산책길을 걸어도 좋고, 조용한 휴식을 원한다면 리조트 내부의 카페 겸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설악 밸리는 최고의 숙박 장소입니다 현존하는 국가 중 유일한 분단국가인 대한민국의 상처를 치유하고 통일을 염원하고자 지어진 통일전망대는 그 의미뿐만 아니라 눈부신 경관 또한 아름답습니다. 긴 동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27개의 해변 또한 한 여름 고성을 달구는 매력적인 요인입니다. 드넓게 펼쳐진 동해를 한눈에 가득 담고 싶다면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을 추천합니다.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은 루프탑 테라스, 게스트 라운지를 포함한 다양한 부대시설과 쾌적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4성급 호텔이며 특히 객실에서 바라보는 낭만적인 오션뷰는 커플 투숙객들에게 단연 인기입니다. 호텔 내부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의 분위기 또한 아주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고성은 아름다운 동해안을 바라보며 해안길을 드라이브하는 묘미가 있는 도시입니다. 해안선을 따라 펼쳐져 있는 주요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충분히 즐기고 싶다면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자연 호수가 아름다운 송지호와 화진포에서는 현장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만으로 자전거를 무료 대여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드라이브는 고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섬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설악의 비경과 푸른 동해의 아름다움_을 동시에 간직한 4성급 호텔 델피노는 고성에 있는 호텔 중 유일한 전원형 호텔 리조트이자 고성의 저렴한 호텔을 찾을 때도 좋은 선택지입니다. 울산바위와 그린 필드를 정면으로 조망할 수 있는 이 숙소는 객실 퀄리티와 부대시설 그리고 접근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온천수 인피니티풀과 워터파크, 키즈클럽, 스파, 노래방, 게임존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델피노의 객실은 호텔형과 리조트형의 두 가지로 나뉘어 있어 투숙객 유형과 여행 콘셉트에 따라 다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플과 가족은 물론 단체와 1인 여행객에게도 인기 있는 숙소인 델피노는 속초 시외버스터미널과 접근성이 좋아 속초나 양양과 같은 주변 도시로의 이동 또한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