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는 서아시아와 동유럽 흑해 연안에 자리한 나라로,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있는 지리적 특징으로 독특한 역사와 문화를 발전시켜온 곳입니다. 조지아를 처음 방문한다면 수도 트빌리시에 방문해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더 빌트모어 호텔 트빌리시는 도심에 있어 트빌리시의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보기 좋은 입지에 있습니다.
조지아는 러시아, 튀르키예, 아제르바이잔 등과 같은 나라와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일찍이 조지아는 소련에 속해 있었으며 1991년에 독립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 배경 탓에 러시아 문화의 영향을 특히 많이 받았고 관련 흔적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수도인 트빌리시는 사메바 대성당, 평화의 다리, 나리칼라 요새 등의 사적지가 많아 조지아의 역사를 둘러보기에 좋습니다. 앰바사도리 트빌리시 호텔은 트빌리시 도심에서 가까워 주변 관광 명소를 둘러보기 좋습니다. 또, 호텔에는 수영장과 루프탑 테라스 등이 있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조지아는 자연도 빼어난 나라입니다. 수도 트빌리시에서 멀지 않은 카즈베기산은 캅서스 산맥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산입니다. 카즈베기산은 트빌리시 근교 도시 스테판츠민다에서 더 가까이 둘러볼 수 있으며 이 주변에는 진바리 호수, 파노라마 전망대 등 자연 명소들이 많습니다. 스테판츠민다는 트리빌시에서 차로 2시간 3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카즈베기산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스테판츠민다에 숙소를 잡는 것도 좋은 대안입니다. 코지 호텔 인 카즈베기는 카즈베기산 근처에 있는 호텔로 자연에 머물며 카즈베기산을 오롯이 즐기기 좋습니다.
조지아 호텔 예약 시 팁
조지아에서 최적의 호텔을 예약하는 데 유용한 인사이트와 정보를 얻으세요. 요금 데이터는 지난 12개월 동안의 평균을 기준으로 하며, 2024년 11월 2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지아의 호텔을 찾아보세요. 조지아의 호텔 요금은 1박에 최저 13,945원입니다. 현재 조지아에는 최저 요금으로 예약 가능한 1곳의 숙소가 있습니다. 파브리카 트빌리시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조지아 호텔 중 하나입니다. 가격 데이터는 2024년 11월 2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검색 결과 조지아에서 가장 저렴한 호텔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 비교가 가능하다면, 숙박 날짜 변경 시 요금도 확인해보세요.
조지아의 평균 숙박 요금과 가장 인기 있는 숙소를 파악하여 적절한 여행 예산을 책정하세요. 예약률이 가장 높은 호텔은 각 등급에서 '최고 인기' 배지를 받습니다. '최고 가성비' 배지가 있는 호텔은 조지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가격이 저렴한 숙소입합니다. 가격 데이터는 2024년 11월 2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조지아 호텔 등급별 평균 숙박비의 상세 내역입니다. 조지아 호텔 가격을 더 확인하시려면 페이지 상단에서 날짜를 변경해보세요.
조지아 내 다양한 동네와 지역을 탐색하여, 고객님에게 딱 맞는 위치의 숙소를 찾아 보세요. 지도 데이터는 2024년 11월 2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조지아 호텔을 검색하시려면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해보세요. 호텔 이름을 클릭하시면 가격, 후기, 편의 시설 등의 상세한 정보는 물론 특가 상품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지아 숙박에 관한 정보
조지아 숙박에 대한 유용한 팁과 인사이트를 확인하고 최상의 경험을 만끽하세요. FAQ는 2024년 11월 2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조지아에서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조지아는 옛 소비에트 연합 시절 연방국에 속해 있던 나라로 그와 관련 된 유적지는 물론이고 액티비티를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특히 수도인 트빌리시는 소련의 비밀경찰들이 사용했던 비밀 터널과 지하 방공호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방공호 속을 탐험해보는 워킹 투어는 조지아에서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 중 하나입니다. 카즈베기산은 조지아에서도 만년설을 볼 수 있는 조지아를 대표하는 산으로 트래킹 코스가 다양해 산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습니다. 산 정상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산 중턱까지 내려오는 액티비티도 조지아에서 손꼽히는 액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메스티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찰라디 빙하 트래킹은 한여름에도 빙하 위를 걷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액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는 조지아는 트빌리시에 머물며 액티비티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빌리시는 조지아의 수도로 호텔은 물론이고 현지 투어 여행사도 많아 일정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합니다. 홀리데이 인 트빌리시는 트빌리시 도심에 있는 호텔로 호텔 내에 투어 데스크를 통해 액티비티를 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조지아의 미식 문화는 어떠한가요?
조지아는 다양한 나라가 접경에 있고, 지리적으로 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있는 산맥에 있는 나라입니다. 지리적으로나 문화적으로 다른 나라의 영향을 무수히 받아온 조지아는 다양한 식문화를 받아들여 자신들의 고유 식문화로 발전시켜왔습니다. 이렇게 독특한 음식 문화를 발전시켜온 조지아는 러시아는 물론이고 유럽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은 식문화로 손꼽힙니다. 조지아에서 나는 다양한 유제품과 자연에서 얻은 천연 향신료를 바탕으로 한 음식은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풍미로 유명합니다. 튀르키예에서 영향을 받은 케밥 스타일의 샤슬릭, 조지아식 만두인 힌칼리, 피자와 비슷한 하차푸리 등은 조지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미식 요리입니다. 또 언뜻 우리나라의 육개장을 연상시키는 하르초는 캅카스 스타일의 매운 소스인 아지카로 만들어 우리 입맛에도 잘 맞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조지아의 미식 문화를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면 조지아의 수도인 트빌리시에 머물러 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인구가 가장 많고 관광객도 많은 트빌리시에는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많습니다. 래디슨 블루 이베리아 호텔은 트빌리시 도심에 있어 관광하기에도 좋을 뿐 아니라 주변 레스토랑들을 돌아다니며 조지아의 풍미 넘치는 음식을 맛보기에도 좋습니다.
조지아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에는 무엇이 있나요?
조지아는 산악 지형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나라이지만 지역마다 활발한 지역 축제가 연중으로 열리는 생동감 넘치는 곳이기도 합니다. 미식으로도 유명한 조지아는 사실 질 좋은 와인을 생산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매년 5월 트빌리시에서는 조지아 전역의 약 200개가 넘는 와이너리에서 출품한 그해의 가장 좋은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또, 카즈베기산에는 매년 8월 조지아의 가장 대표적인 축제인 투세티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이 페스티벌에서는 조지아의 민속 문화인 음악과 춤 공연을 볼 수 있고, 전통 말경주, 활쏘기 같은 흥미로운 행사도 많이 진행합니다. 조지아에서 열리는 축제는 현지인들은 물론이고, 유럽 및 전 세계에서도 이를 즐기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만약 축제 시기에 조지아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조금 일찍 호텔 예약을 서두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지역 축제가 가장 많은 트빌리시나 카즈베기산 주변에 호텔을 예약하면 축제를 즐기기 좋습니다. 마운트 인 카즈베즈은 스테판츠민다에 있는 호텔로 카즈베기산까지 거리가 가까운 호텔입니다. 축제뿐 아니라 카즈베기산에서 트래킹 같은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은 입지의 호텔입니다.
조지아에서 숙박하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호텔스컴바인에서 조지아 숙박 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트빌리시, 바투미, 그리고 스테판츠민다입니다.
조지아 최고의 호텔은 어디인가요?
키시 호텔의 경우 조지아에서 매우 인기 있는 호텔로 1,301개의 후기에서 평점은 9.3점입니다. Kmm 호텔(936개의 후기에서 평점 8.5점) 및 이오타 호텔 트빌리시(2,213개의 후기에서 평점 8.3점)의 경우 최근 호텔스컴바인 사용자 후기에서 평가가 좋은 조지아 호텔입니다.
조지아에서 가장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도시는 어디인가요?
조지아에서 숙박료가 가장 저렴한 도시는 쿠타시이며, 평균 1박 요금은 75,508원입니다. 조지아에서 두 번째로 저렴한 도시인 트빌리시에서는 1박 기준 약 165,405원으로 숙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지아에서 머물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요?
요금이 가장 저렴한 3월에 조지아 숙소를 예약하면 비용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습니다. 조지아의 3월 평균 숙박 요금은 1박당 8,367원/박입니다. 반대로 8월은 조지아 숙소가 가장 비싼 시기로, 평균 요금이 최대 154,202원/박까지 치솟으므로 예약을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조지아 내 도시 중 숙박지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사용자 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지아 내 도시 중 가장 인기 있는 숙박지는 트빌리시입니다. 다른 옵션을 찾고 있다면 바투미, 스테판츠민다 등 기타 인기 지역도 고려해 보세요.
조지아에서 가장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도시는 어디인가요?
사용자 데이터에 따르면 조지아의 3대 인기 호텔 체인은 디자인 호텔, 이비스 버짓, 풀만 인터내셔널 호텔(순위 순)입니다.
조지아의 호텔 요금은 얼마나 되나요?
조지아 호텔의 평균 1박 요금은 147,697원이며, 1주일 숙박 요금은 약 1,033,881원입니다. 여행 시기와 체류 도시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FAQ 더 보기
더 나은 조지아 숙소를 찾아보세요
Trending 조지아 hotels
These are the most popular hotels in 조지아 as decided by 호텔스컴바인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