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식 대형 쇼핑몰이 유서 깊은 마을 주택과 나란히 자리한 방콕은 미로처럼 얽힌 길거리 시장, 종교 사원, 마천루,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가판대 사이에서 길을 잃는 재미가 있습니다. 백패커의 성지인 카오산 로드부터 차이나타운과 방람푸의 전통적인 매력까지 방콕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와 아름다운 반전 매력은 처음부터 끝까지 신나는 여행을 보장할 것입니다.
방콕의 관광 명소
방콕의 복잡한 거리에는 역사적 의미와 이국적인 아름다움으로 사랑받는 불교 사원들이 평화롭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두 곳은 눈부신 왕궁과 황금빛 왓 프라깨우 사원이며, 왓 포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46미터 길이의 누워 있는 불상과 여러 흥미로운 유물이 있습니다.
도시 전역에서 볼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야시장 중 한곳을 둘러보는 것도 방콕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빈티지 패션, 가구, 수집품 등을 보려면 롯빠이 시장으로 향하세요. 집에 가져갈 모조품을 찾고 있다면 팟퐁 야시장으로 가보세요.
방콕을 대표하는 길거리 음식은 태국 현지 문화를 저렴하고 맛있게 경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녁에는 차이나타운의 야오와랏 동네에서 해산물 바비큐, 군밤, 딤섬 같은 현지 인기 요리를 즐기거나 차로엔 크룽 로드를 따라 걸으며 풍미 가득한 국수, 찐만두, 구운 오리를 맛보세요.
일 년 내내 인기 있는 명소인 짜뚜짝 주말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로 노련한 쇼핑객도 감탄할 만한 곳입니다. 미로 같은 골목길을 둘러보며 패션에서 가정용품, 식품, 반려동물까지 구역별로 정리된 상품을 구경해 보세요. 혼잡한 인파와 더위를 피하려면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
수완나품과 돈므앙, 두 곳의 국제공항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쉽게 방콕에 갈 수 있습니다. BTS 스카이트레인과 지하철(MRT)을 이용하면 방콕 도심의 명소로 가장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차오프라야 강에서 고속 보트와 수상 택시를 이용하면 유서 깊은 수상 시장과 강변 명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라면 오토바이 택시를 타고 상쾌하게 도시를 돌아다니거나 툭툭을 타고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